비트코인 뉴스& 비트맥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전 세계 증시가 곤두박질하고 있는 가운데 대체자산 중 하나로 꼽히는 비트코인(BTC)에 대한 투자는 여전히 긍정적인 것으로 집계됐다.


31일 가상자산 금융 스타트업(창업초기기업) 차일들리는 지난 20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비트코인 투자의향 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자 중 51%가 비트코인 매수 의사를 나타냈다고 밝혔다.

관망 의견과 매도하지 않고 버틴다는 의견도 각각 8%, 6%로 집계됐다. 반면, 전체 응답자 중 35%는 비트코인을 모두 처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차일들리에서 개발한 가상자산 지갑인 비둘기지갑 이용자 843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지난해 4월 비둘기지갑을 출시한 차일들리는 현재 북미, 영국, 아시아 등 180여개국의 10만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해당 설문조사에 따르면 비둘기지갑 전체 사용자의 10%를 차지하는 인도에서 비트코인 투자를 긍정적으로 보는 경향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인도 국적 사용자의 47%가 '무조건 비트코인을 매수한다'고 답했고, 투자 리스크를 감내한다는 의견도 26% 였다.

반면 국내 이용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에선 비트코인 무조건 처분 의견이 32%로 무조건 매수 의견인 26% 보다 소폭 앞섰다.

차일들리 측은 "요동치는 주식시장 만큼 비트코인 투자에 대한 견해도 양분되는 경향이 나타났다"며 "특히 해외 보다 국내 가상자산 투자자의 비트코인 투자심리가 더 위축된 경향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사진클릭시 비트멕스코리아로 이동됩니다.


현재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트코인시장이 요동치는 지금이 기회입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는것만 기다리지마시고 내려갈것을 대비하여 마진거래도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비트멕스코리아는 마진거래를 이용한 거래가 가능하며 레버리지 10배 적용 되어있습니다.

또한,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할수있도록 자세한 이용안내가 되어있고 모의투자도 가능하며

입출금 또한 원화로 가능하기때문에 이용하시기 편하실거라 판단됩니다.